7월에 컴백을 앞두고 있던 틴탑에 악재가 생겼습니다. 틴탑의 멤버인 캡이 논란을 일으킨 것인데요. 이에 틴탑 탈퇴 및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와도 계약해지를 했습니다. 무슨 논란이 있었기에 틴탑을 탈퇴하고 소속사와도 계약해지를 했는지 알아봅시다.
목차
틴탑 캡 탈퇴
틴탑 캡이 라이브 방송에서 부적절한 행동을 해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그룹에서 빠지게 되었습니다. 틴탑의 소속사인 티오피미디어는 "틴탑 멤버들과 협의한 결과 캡의 탈퇴를 결정했다. 틴탑은 천지 니엘 리키 창조로 구성된 4인 그룹으로 새롭게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캡의 부주의한 말과 행동으로 인해 실망시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당사도 이 일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고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컴백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멤버들과 충분히 상의한 후 다시 공지하겠다"라고 마무리했습니다.
틴탑 캡 사과
"이야기에 앞서 제 언행과 행동에 상처 입으셨을 많은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전하고 싶다"며 "분명 논란이 일어날 수 있다는 부분을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제 자신만을 생각하고 이기적으로 행동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분들과 형제보다 더 가깝게 지내며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멤버들에게도 미안한 행동이란 것을 알고 있었다"며 "긴 시간 제게 맞지 않은 옷을 입고 있다 느꼈다. 이제 그만 그 옷을 벗고 싶어 옳지 못한 행동을 저지르게 됐다. 변명의 여지없이 제 잘못이고 불찰이다" 며 사과를 했습니다.
틴탑 캡 논란내용
최근 캡이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일부 팬들이 담배를 자제해달라고 요청하자 "내 방송 보지도 않던 애들이 컴백한다니까 갑자기 와서 '이러면 안 되는 거 아니냐' "솔직히 XX 싫다", "그 사람들이 왜 나한테 와서 XX하는 거냐"라고 욕설을 하며 불만을 드러냈습니다. 그러고는 "내가 XX 그냥 컴백 안 할까도 생각하고 있다. 내가 계약이 7월에 끝난다"며 "솔직히 틴탑 활동을 할 때 성취감을 느낄 수가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틴탑은 앞서 놀면뭐하니에 출연하며, 다시금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고, 이에 전격 복귀를 하게 된 것인데요. 복귀를 하기도 전에 악재가 터지며 사건이 잘 마무리될지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